Update : 2017.11.17 Fri 13:11
Display Plus
Solar/PVRenewable Energy News - Korean
유럽 자동차 산업에 새로운 고압 권선 도입돼
Display Plus  |  editor@displayplus.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2017.03.17  09:10:26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슈페리어 에섹스(www.superioressex.com)의 사업부인 에섹스 마그넷 와이어(Essex Magnet Wire)와 후루카와 전기(www.furukawaelectric.co.jp)가 유럽 자동차 산업에 고압 권선(high-voltage winding wire, HVW)을 공급하는 합작 투자회사 설립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고압 권선은 전기자동차에 더 가벼운 중량, 더 얇은 선, 더 높은 전압을 요구하는 자동차 고객에게 최신 기술의 발전을 제공하게 된다.

이 합작 투자회사는 ‘에섹스 후루카와 마그넷 와이어 유럽(Essex Furukawa Magnet Wire Europe GmbH)’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며 독일 바트 아롤젠에 위치한 기존 에섹스 현장 내에서 운영하게 된다. 또한 유럽 자동차 시장의 에섹스 리더십과 영업팀, 글로벌 공급망, 지역 제조 역량, 합작 투자회사에게 라이선스 될 후루카와의 고압 권선 전문 기술을 적극 이용하게 된다.

후루카와 전기(Furukawa Electric) 마그넷 와이어 사업부의 가시와기 다카히로(Takahiro Kashiwagi) 법인 부사장은 “후루카와 전기는 혁신적인 권선의 선도적인 제조업체로서 새로운 형태의 고압 권선(HVWW™)을 개발해 전세계에 전기자동차를 널리 퍼뜨리는 데 기여했다”며 “에섹스 마그넷 와이어와의 파트너십은 고압 권선을 제조, 유통하고 유럽 자동차 산업에 지역 내 공급을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압 권선 활용을 확장해 자동차 시장 진입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자동차사업부문 부사장 바베르 이나얏(Baber Inayat)은 “새로운 고압 권선 시스템은 자동차 산업에 특유한 전기자동차의 권선 성능을 개선해줄 것이다”며 “고압 권선의 공동 부품은 새로운 전기자동차가 파워의 증가와 함께 더욱 효율적으로 작동하게 하는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말했다.

에섹스 유럽(Essex Europe)의 프레데릭 바이스하(Frederic Weishaar) 사장은 “이 새로운 고압 권선은 에섹스의 유럽 자동차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다져줄 것이다”며 “특히 전기자동차의 새로운 와이어 솔루션 개발과 고객, 자동차 제조사, 티어 1 공급사와의 밀접한 파트너십에서 그렇다”고 말했다. 이어 “이 고압 권선은 유럽 자동차 시장에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으로서 혁신적인 권선 디자인의 전혀 새로운 시장으로 가는 길을 개척한다”고 덧붙였다.

에섹스가 합작 투자회사의 대주주이지만 각 당사자들은 진정한 상업적 파트너십 정신으로 합작 투자회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Copyright © Display Plus. All rights reserved.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Main Media Kit AD Rate Print Issues Show Daily Privacy Policy Juvenile protection Contact Us
USA: 24 Happy Valley Road, Pleasanton, CA 94588, USA (tel: +1-925-989-1144)
Korea: 10F, Jaram Building, 78 Mapo-daero, Mapo-gu, Seoul, Korea (tel: +82-2-3473-6369)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홍덕
Copyright © 2011 Display Plu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displayplu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