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0.19 Thu 13:52
Display Plus
Solar/PVRenewable Energy News - Korean
JA Solar, 브라질에 새 자회사 설립
Display Plus  |  editor@displayplus.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2017.06.13  17:03:06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고성능 태양열 발전 제품 제조업체인 JA Solar (www.jasolar.com)가 브라질 자회사 JA Solar Brazil Ltda ("JA Solar Brazil")를 설립했다.

JA Solar는 2015년에 브라질에 진출했으며, 이 지역의 분산 발전(Distributed Generation, DG)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것을 지켜봤다. 분산 발전 시장은 고객 기획, 물류 및 국제 거래 업무를 위한 지역 지원을 필요로 한다.

JA Solar는 JA Solar Brazil을 설립함으로써 시의 적절한 물류 지원과 맞춤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이를 통해 이 지역에서 증가하는 사업 기회를 잡았다. 그뿐만 아니라 JA Solar의 브라질 자회사는 Engie, Multi Aquecimento, Faro Energy 및 Enel 등을 포함해 국내외 에너지 업체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또한, 브라질 자회사는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JA Solar의 최신 기술을 홍보하며, 이 지역에서 판매 활동을 개발하고 관리할 예정이다. JA Solar Brazil은 7월 초부터 업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라틴 아메리카 시장은 향후 수년 동안 높은 성장 잠재력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되는 신규 시장이다. JA Solar는 이 지역에서 자사의 입지를 확장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올 3월, JA Solar는 멕시코 자회사 JA Solar Mexico SA de CV ("JA Solar Mexico")를 설립하고, 라틴 아메리카로 지리적 확장을 도모하기 시작했다. 이후 JA Solar는 공공시설 규모의 프로젝트를 여러 건 시행하고, 멕시코의 유통업체들과 함께 협력했다.

JA Solar의 회장 겸 CEO인 Baofang Jin은 "JA Solar Brazil을 설립함으로써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능력을 높이고, 이 지역에서 자사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브라질을 비롯해 라틴 아메리카 시장에서 자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자사의 고성능 태양광 모듈은 업계에서 높은 인지를 자랑한다. 앞으로 자사의 높은 명성을 바탕으로 라틴 아메리카 고객들에게 양질의 제품을 더 많이 공급하고, 이를 통해 자사의 투자 수익을 최적화하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Copyright © Display Plus. All rights reserved.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Main Media Kit AD Rate Print Issues Show Daily Privacy Policy Juvenile protection Contact Us
USA: 24 Happy Valley Road, Pleasanton, CA 94588, USA (tel: +1-925-989-1144)
Korea: 10F, Jaram Building, 78 Mapo-daero, Mapo-gu, Seoul, Korea (tel: +82-2-3473-6369)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홍덕
Copyright © 2011 Display Plu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displayplus.net